top of page
작성자 사진Morning Dew Mission

News Letter - June 2019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23일






2019 년 6 월 새벽이슬 선교 편지



서문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찌어다.”(빌 1:2) 아멘. 이 선교 편지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동일한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삶 가운데 임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청년

지난 4 월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 가운데 헌신하기로 결단한지 이제 2 달이 지났습니다. 지난 2 달간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데로 청년들과 이 비전을 나눴고 현재 5 명의 청년들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이 사역을 위해 함께 헌신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할렐루야


동역자

동일하게 이 비전을 지금까지 5 명의 중보자와 후원자 분들께 나눴고 여러분 모두 기쁘게 이 비전에 동참해 주시겠다고 응답해주셨습니다.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여러 동역자들을 붙여주시고 하나님께서 저희를 통해 시작하신이 일을 위해 친히 함께 할 동역자들을 붙여주심으로써 모든 것을 능히 감당케 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교회

지난 5 년간 교육부 전도사로 이레교회에서 유스와 청년들을 섬겼고 하나님께서는 주신 이 비전을 먼저 교회와 나누도록 하셨습니다. 놀랍게도 담임 목사님께서는 제가 나누기 전에 이미 하나님께서 정동진 전도사를 선교사로 파송하라는 마음을 주셨고 마침 저에게 그것을 나누려던 찰라였다고 말씀하시며 기쁘게 이 비전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저는 이 일을 통해 다시한번 하나님의 응답을 받았고 이 비전이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이며 이미 저희 앞서 일하고 계심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는 너희 앞서 행하시며 장막 칠 곳을 찾으시고 밤에는 불로, 낮에는 구름으로 너희의 행할 길을 지시하신 자니라.”(신 1:33) 아멘


이에 뉴저지 이레교회는 다가오는 10 월 창립 기념 예배에서 저희 부부를 청년세대를 위한 선교사로 파송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파송식에 함께하시어 이 사역을 축복하며 파송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가족

하나님께서 믿음의 가정을 허락하셔서 하나님의 일을 하는 동안 항상 가족들의 기도와 격려를 받으며 사역해 왔습니다. 하나님의 큰 은혜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믿음의 동역자로 허락하신 가족들에게도 이 비전을 함께 나눴고 그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정말 큰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그때 알게 된 사실은 시편 110 편 3 절의 이 새벽이슬에 관한 언약의 말씀이 하나님께서 저희 어머니에게 대학생 청년 시절에 약속으로 주신 말씀이었다는 사실입니다. 그 당시 저희 어머니는 이 약속을 받으시고 한동안 영문도 모른체 눈물이 쏟아져 펑펑 우셨다고 간증하셨습니다. 은퇴 목사이신 저희 아버지께서도 생전 자신들이 못 다 이룬 하나님의 꿈을 자녀들을 통해 이렇게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심을 보신다며 크게 기뻐하셨고 저희 가족 모두 이 사실에 크게 감격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모태에서 만드시기 전, 이미 창세전에 이 모든 되어질 일들을 예정하셨고 하나님을 믿는 신실한 자들을 통해 아브라함과 같이 이 말씀을 약속으로 주시어 기도의 제단을 쌓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때가 되었다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언약은 반듯이 성취 될 것입니다. 한낱 작은 불씨가 큰산을 모두 태우듯이 작은 헌신자들로 지금 시작하신 하나님의 이 불씨는 성령의 바람을 타고 온 열방으로 흘러 친히 그분의 언약을 성취하시며 하나도 빠짐 없이 다 이루실 것입니다!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사 46:10) 아멘


끝맺음

지난 2 달 간 비전을 나누며 하나님께서는 저희 가운데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고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심을 확실히 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아가 확신 가운데 이 사역에 헌신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것들로 응답하시고 저희를 불기둥, 구름기둥과 같이 구체적으로 인도 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께서 이 새벽이슬 청년 선교운동을 얼마나 기뻐하시고 또 주목하고 계신지를 느끼고 알게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신다는 그 사실 하나만으로 아낌없이 이 사역을 위해 저희의 삶 전부를 드릴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이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사랑하는 동역자 분들 모두에게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께서 한걸음씩 새벽이슬 청년 선교 사역을 이끌어가시는 가운데 저희 사역자들이 깨어서 그의 세밀한 음성까지 듣게 하시고 이 후에 다음 스텝을 우리에게 지시하시고 우리가 그 길을 걸어 갈 때에 또 다른 하나님의 역사와 간증들로 넘쳐나기를 기도해주세요.


2. 앞서 함께 이 비전에 헌신하기로 결단한 청년들과 또 이 사역에 동참하고자 결단한 청년들이 함께 하나님의 제자로 세워져가기 위해 공동체 생활을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와같은 큰 집을 빌리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지속적인 큰 수입을 증명 할 만한 서류가 필요한데 저희는 그런 수입이 없기 때문에 재정을 보증해줄 누군가의 co-sign 을 부동산에서는 요구하고 있습니다. 함께 생활을 공유하고 하나님의 군사들로 훈련 되어지기 위해 예비해 놓으신 처소를 주시도록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가장 선하게 모든 길을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3. 10 월에 있을 선교사 파송을 앞두고 저희 가정은 이 비전을 위해 풀타임 선교사로써 전적으로 하나님께 헌신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할 때 모든 필요를 더하여 주시겠다 라고 하신 언약을 저희 가정이 확실하게 붙들고 나아 갈 때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 가지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이 사역을 능히 감당해 나가도록 기도해주세요.


정동진 선교사 드림 ( 새벽이슬 청년 선교 팀 대표 )

조회수 27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